지금까지 낡은 인테리어와 어디있는지 쉽게 찾을수 없없던 바베큐치킨을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맛으로
젊은층에게는 새로운 맛으로 어필하여 신규수요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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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후라이드 치킨
1세~10대 어린자녀를 둔 부모
→ 순식물성 고급카놀라유사용으로 트랜스 지방 ZERO (건강 어필)
20대 ~ 30대 젊은 고객층
→ 젊은고객의 입맛에 맛는 메뉴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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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숯불바베큐 치킨
40대 이후 추억의 맛.
가족단위 공략하여 젊은층에 바베큐치킨의 맛을 어필.
부모(숯불바베큐치킨), 자녀(후라이드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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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이드 메뉴 2차/3차 메뉴
간단한 술안주로 치킨은 부담스러운 2차~3차 고객
치킨과 함께 다른메뉴를 선택하고 싶은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