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정확한 고객층 선정

시장 트랜드.

  1. 1 가족단위별 소비증가로 세대간 입맛에 맛는 메뉴 필요성 증가
  2. 2 1차 ~ 3차로 가던 술 고객들이 밥과 술을 한곳에서 해결하려는 추세 증가
  3. 3 흔한 오븐치킨 / 후라이드 치킨 이외의 색다른 치킨메뉴 갈망
정확한 고객층 선정

정확한 고객층 선정

시장 트랜드.

지금까지 낡은 인테리어와 어디있는지 쉽게 찾을수 없없던 바베큐치킨을
중장년층에게는 추억의 맛으로
젊은층에게는 새로운 맛으로 어필하여 신규수요 창출!!

  1. 1 후라이드 치킨 1세~10대 어린자녀를 둔 부모
    → 순식물성 고급카놀라유사용으로 트랜스 지방 ZERO (건강 어필)
    20대 ~ 30대 젊은 고객층
    → 젊은고객의 입맛에 맛는 메뉴개발
  2. 2 숯불바베큐 치킨 40대 이후 추억의 맛.
    가족단위 공략하여 젊은층에 바베큐치킨의 맛을 어필.
    부모(숯불바베큐치킨), 자녀(후라이드치킨)
  3. 3 사이드 메뉴 2차/3차 메뉴 간단한 술안주로 치킨은 부담스러운 2차~3차 고객 치킨과 함께 다른메뉴를 선택하고 싶은 고객
정확한 고객층 선정